철도에 대한 업무 경험에 참여해 주신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합니다 (Electrical Department Edition). 이번에는 "릴레이 배선 경험", "비상 푸시 버튼 작동 경험"및 "육상 차량의 트롤리 와이어 마모 측정 경험"의 세 가지 경험이있었습니다. 내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 했습니까? 우리는 또한 모든 사람과 교류함으로써 우리를 격려하고 새로운 관점에서 우리의 작업을 재평가함으로써 미래를 위해 우리를 격려했습니다.
우리, 전기 부서는 매일 열차와 스테이션으로 전기를 보내기위한 시설을 유지하고 기차가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신호 장비를 유지합니다. 높은 곳에서 일하고 보이지 않는 전기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매일 스트레스가 많은 일이지만, 고객이 철도의 안전 및 안정적인 운송을 지원하고 고객이 마음의 평화로 철도를 타는 데 자부심을 갖도록하는 매우 보람있는 작업입니다. 이 해외 스포츠 사이트을 통해 이것을 느낄 수 있다면 나는 행복 할 것입니다.
(Suzuki Atsushi (왼쪽), Seibu Railway Co., Seibu Railway Co., 전기 부서의 Hoya 전기 사무소장)
(위와 동일, Kamishakujii 전기 사무소 부국장, Kojima Yuki (Center))
(위와 동일, Hanno Electric Station Chief Usami Honori (오른쪽))